기타 정보 유머

김민전 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2. 1. 3. 13:10
728x90
반응형

전직 경희대학교 후마니타스칼리지 교수. 2022년 현재 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의 살리는 선거대책위원회의 공동선대위원장이며, TV조선 강적들에 고정 출연중이다.

공동선대위원장 영입 결정 당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김민전이 여성할당제를 도입해야 한다는 취지의 칼럼을 여러차례 기고했고,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지난해 총선에서의 부정선거 음모론을 주장했다는 점을 들어 반대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

영입후 처음으로 참석한 선대위 회의에서는 총선 부정선거론자들이 주장해온 재검표 관련 발언을 하며# 이준석 대표가 영입반대했던 사안에 큰 입장변화가 없음을 드러내고 있다.

2020년 총선 부정선거 의혹제기 발언

2020년 6월 8일, 김민전은 가세연 유튜브에 출연해 그 해 4월 15일에 있었던 21대 총선을 부정선거라 규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설명되어야 할 부분들이 너무 많고, 그 부분에 대한 답이 필요하다고 발언했다. 부정선거를 의심하는 이유로는 투표지 분류기가 조작되었을 가능성과, 사전투표와 당일투표에서의 현격한 득표율 차이[] 등을 언급했다.#

2021년 12월 30일, 김민전은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한 후 처음 참석한 선대위 회의에서 문재인 정부의 임기 동안 민주주의가 지나치게 많이 후퇴했다며, 울산시장 부정선거는 물론 2020년 총선 재검표도 제대로 진행되는게 없다고 발언해 다시 한번 부정선거 의혹에 불을 지폈다.

이와 관련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12월 27일 비공개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민전이 2020년 총선에서의 부정선거를 옹호하는 주장을 했었고, 여성할당제를 도입해야 한다는 취지의 칼럼을 여러 번 기고했다며 김민전의 영입을 반대했었다.

남성혐오 발언

2021년 12월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한 후 YTN과의 인터뷰에서 위와 같은 발언을 했다.

일단 김민전이 잘못한 건 "술 마시고 학점 안 나오고"란 발언을 굳이 넣었다는 것이다. 차라리 군대 다녀오고 적응하느라 학점이 안 나온다 부분만 이야기 했다면, 군복무 시기 학업 학습 기회가 부족한 건 엄연히 사실이기에 어느 정도는 호의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굳이 넣지 않아도, 아니 넣으면 안 되는 저 발언을 넣어서 역대급 어그로가 되어버린 것이다. 그럴만도 한게, 김민진은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지 않고 군대도 안 갔다 온 페미녀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녀는 대학에서 남학생들의 학점이 여학생들보다 낮다는 그 어떠한 근거도 대지 못했으며, 여학생들이 학점이 더 높지만 "남자가 아니라서" 떨어진다는 어떠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했다.[3] 최근 기업(특히 대기업) 취업시장에서 남학생들이 많이 들어가는 이유는 기업들 대부분이 공대 출신을 필요로 하는데 공대생의 대다수가 남학생이다 보니 결과적으로 남학생들이 더 많이 들어가는 것 뿐이며 김민전의 저런 발언은 선후관계를 전혀 파악하지 못한 인식이다.

하태경 의원 비판 페이스북 게시글 논란

2022년 1월 2일 김민전은 자신의 주장에 반박한 하태경 의원을 비판하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4] 김민전은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던 하태경 의원이 군대 가기 전에 남학생들이 술을 얼마나 많이 마시는지 전혀 모르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나, 정작 김민전 본인도 군복무의 의무가 없는 여자인데다 미필인데도 왜 저런 발언을 했는지는 의문이다. 게다가 본인이 몸담고 있는 살리는 선대위의 대통령 후보도 군미필자인걸 감안하면 저 언행은 결코 선거에 도움이 되는 말이 아니다 

그리고 총선 재검표 비판에 대해서는 "저는 민주주의 사회는 무엇이든 문제 제기를 할 수 있고, 또 그것을 검증할 수 있는 사회라고 생각한다. 왜 검증 자체를 하지 못하도록 하려고 하는 것인지 이해하기 어렵다"고 반론했다

728x90
반응형

'기타 정보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수영 에 대해알아보자  (0) 2022.01.08
박성중 에 대해알아보자  (0) 2022.01.06
나혜석 에 대해알아보자  (0) 2021.12.31
펜타닐 에 대해알아보자  (0) 2021.12.29
스즈키컵 에 대해알아보자  (0) 2021.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