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보 유머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6. 5. 13:01
728x90
반응형

2023년에 개최되고 있는 23번째 FIFA U-20 월드컵.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는 2023년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아르헨티나에서 개최된 FIFA U-20 월드컵입니다. 이 대회는 2022년 10월에 아르헨티나가 개최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는 24개 팀이 참가하여 조별 리그,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조별 리그에서 각 조 1위 2위 팀이 토너먼트에 진출했습니다. 토너먼트는 8강전, 준결승전, 결승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의 우승팀은 아르헨티나입니다. 아르헨티나는 결승전에서 우루과이를 3-2로 이겼습니다. 아르헨티나는 1979년 이후 44년 만에 U-20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는 아르헨티나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아르헨티나 국민들은 열정적으로 대회를 응원했고, 대회는 아르헨티나에 큰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는 U-20 월드컵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대회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아르헨티나 국민들은 열정적으로 대회를 응원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는 U-20 월드컵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지난 대회 우승국이었던 우크라이나는 2022 UEFA U-19 챔피언십에서 탈락함에 따라 이 대회 본선 진출에 실패하면서 타이틀 방어 기회를 일찌감치 놓쳐버렸다. 이로써 디펜딩 챔피언 징크스는 7회째 이어지게 되었다.

2003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부터 출전이 가능하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 최고 수준의 경기장

아르헨티나는 토너먼트가 최고 수준의 경기장에서 열리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라 봄보네라와 같은 상징적인 경기장부터 코르도바의 에스타디오 마리오 알베르토 켐페스와 같은 최첨단 시설에 이르기까지 팬들은 잊을 수 없는 축구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경기장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경기에 대한 아르헨티나의 헌신에 대한 증거 역할을 할 것입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 Rising Stars on Display

U-20 월드컵은 미래의 축구 슈퍼스타를 발굴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번 대회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국가의 젊은 인재들이 아르헨티나에 모여 그들의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세계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자 합니다. 브라질 원더키드의 부드러운 드리블부터 스페인 신동의 정확한 패스에 이르기까지, 팬들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숨막히는 재능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 치열한 경쟁

 다른 FIFA 토너먼트와 마찬가지로 U-20 월드컵도 치열한 경쟁을 약속합니다. 전 세계의 국가대표팀이 최고의 상품을 놓고 전투를 벌입니다. 이 젊은 선수들이 조국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동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만남, 드라마틱한 복귀, 심장이 멎을 듯한 순간을 목격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토너먼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신예 축구 선수들이 빛을 발하고 팀들이 그들의 전술적 기량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 잊을 수 없는 팬 경험

 축구는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경험입니다. 아르헨티나의 활기찬 축구 문화는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열정적인 함성부터 관중석의 화려한 디스플레이까지, 경기장의 분위기는 짜릿할 것입니다. 또한 토너먼트는 방문객들에게 아르헨티나의 풍부한 문화, 맛있는 요리, 숨막히는 풍경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 그외정보들

이번 대회로 첫 본선 진출에 성공한 이스라엘이 아이러니하게도 본래 개최국이었던 인도네시아와 종교적인 문제로 미수교 상태였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이슬람 최고 의결 기관인 울레마협의회(MUI)에서 이번 U-20 월드컵에 이스라엘이 참가하는 것을 반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스포츠와 정치는 별개라는 인도네시아 정부의 입장과 함께 이스라엘 선수들의 입국과 안전보장까지 해준다는 성명을 내면서 최종적으로는 참가를 허용하였으나 계속된 자국에서의 반이스라엘 사태로 인해 결국 대회를 약 한 달 남겨두고 전격 개최권을 박탈당하는 수모를 겪게 되었다. #


사실 옛날부터 아랍연맹 국가들은 팔레스타인 탄압을 사유로 이스라엘 보이콧을 주도하여 이스라엘 여권에 대한 입국비자를 거부하고 있었다. 현재까지도 아랍국가에서는 아랍국가 외에도 이란, 파키스탄,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등 팔레스타인을 지지하는 이슬람권 국가에서도 이스라엘 보이콧에 의하여 입국을 금지하고 있다.


특히나 FIFA는 정치, 인종, 종교 등의 개입을 엄격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후에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에 타격이 있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았는데, 참고로 인도네시아는 이미 2018 FIFA 월드컵 러시아 예선 때 정치 개입으로 징계를 받아 예선을 아예 참여도 못한 전적이 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 입장에선 다행히도 이 대회 직전에 열린 2023 AFC 아시안컵 카타르 본선 조추첨식에는 예정대로 참가를 하게 되면서 일단 얼마 남지 않은 아시안컵에는 예정대로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보통 FIFA 주관 대회에서 성인 대회에서는 LED보드, 연령별 대회에서는 A보드를 사용해 왔는데[34] 이번 대회에서는 라플라타와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에 LED보드, 멘도사와 산후안에 A보드가 설치되었다. 그러다가 조별리그 2차전부터 산후안에, 최종전부터는 멘도사에도 LED보드가 설치되었다.


경기 중 VAR을 판독하면 주심이 결과를 대중에게 공개적으로 설명한다. "VAR 판독 결과 페널티킥입니다" 식으로. 이는 국제축구평의회에서 결정한 사항으로 2023년 2월 FIFA 클럽 월드컵을 시작으로 12개월간 시범적으로 시행된다. #


대회 출전국들 중 우승 경험 팀들인 브라질, 아르헨티나, 프랑스, 잉글랜드가 8강을 끝으로 전멸하면서 전 대회를 우승한 우크라이나에 이어 첫 U-20 월드컵 우승 경험 팀이 나오게 된다.

2023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 결론

아르헨티나에서 열리는 2023년 FIFA U-20 월드컵은 전 세계 축구 팬들을 하나로 모으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입니다. 열정적인 개최국,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 그리고 두각을 나타낼 준비가 된 수많은 젊은 인재들과 함께 이 토너먼트는 전 세계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 새로운 축구 전설의 탄생을 목격하고 가장 순수한 형태의 아름다운 경기를 축하할 준비를 합시다. 이 스릴 넘치는 여정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