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정보 !

진예솔에 대해알아보자

뤼케 2023. 6. 14. 08:56
728x90
반응형


진예솔은 1985년 9월 24일 서울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진예솔은 주로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천사의 유혹>, <천만번 사랑해>, <나는 전설이다>, <호박꽃 순정>, <신기생뎐>, <49일>, <인현왕후의 남자> 등이 있습니다.

진예솔은 연기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모와 패션 감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하이라이트TV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진예솔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진예솔 음주운전 적발

2023년 6월 12일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 입건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와 강동구 올림픽대로에서 자신의 르노코리아 XM3 차량을 운전하던 중 가드레일을 2차례 들이받았으며,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한 시민의 112 신고로 30분 뒤인 오후 11시경 경찰에 의해 적발되었다. 적발 당시 고덕동 삼거리에서 기어를 주행(D) 상태로 둔 채로[] 잠이 들어 있었다고 한다. 음주측정 결과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확인되었다.

진예솔 그외정보들

MCC 화장품의 전속 모델이었다.


커피 대신 따뜻한 차를 마시고 밀가루 같은 음식은 피한다고 한다. 그리고 조금씩 자주 먹는다고 한다.


그림 그리기, 도예, 스킨스쿠버 등이 취미라고 한다.


클렌징을 오래 하는 것이 피부 관리 비법이라고 한다.


위대한 조강지처에 함께 나왔던 안재모랑 친분이 있다.


같은 소속사였던 박세영과도 친분이 있고, 2015년 연기대상에 참여할 때 여신 드레스를 입고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


천상지희 멤버 선데이가 사촌 여동생이며 어릴 때 같이 리틀엔젤스 단원으로 활동했다.

728x90
반응형